티스토리 뷰

#배드민턴애인 #동호회애인

사람이 일만 하고 살순 없고 반복되는 일상에 운동도 하고 사람도 만나고 술도 먹고 그렇게 어울려 가며 사회 생활하면서 살아 갑니다. 그러다가 맘에 드는 연인을 만나 연애를 하고 결혼을 하고 아이를 낳고 행복하게 살지만 내가 좋아 하는 취미 즐기면서 사는것도 나쁘지 않아 사람들은 관심있는 운동 취미를 함께 할 사람들이 있는 모임에 들곤 합니다.  취미는 삶의 질은 높혀주고 그것이 운동이라면 건강도 생각해주고 참으로 좋지요 하지만 그 취미 운동이 단순 건강을 위해 나가는것이 아니라 누군가를 만나고 만들기 위해 나가는 사람이 있어 문제가 발생하곤 합니다.

 

 

 

 

예전에는 산악회가 불륜의 매카 였다면  이제는 배드민턴 동호회 및 탁구등..  실내에서 함께 할수 있는 운동으로 살짝 이동한듯 보입니다.  사실 산악회나 배드민턴은 골프와 다르게 장비가 그렇게 비싸지 않고 많은 사람이 쉽게 즐기는 운동으로 남녀 노소 많이 즐기면서 그 안에서 쉽게 사람들을 만나고 어울리고 친해지고 불륜도 발생합니다.

특히 배드민턴은 남녀혼합 복식을 하는데요 남자 회원들은 여성 회원들이 들어 오면 그 회원의 미모에 따라  무료 코치 그리고 복식 파트너로 선정하려고 안달들은 한다고 합니다. 그렇게 강습 코치 해주고 함께 게임하고 술한잔 하고 호감을 표츌하고 그렇게 배드민턴불륜이 생기고 아내에게 남편에게는  아침이건 저녁이건 운동하고 온다고 나갔다가 딴짓 하고 운동후 샤워 하고 들어 오고.......

 

 

 

 

 

밤에 연락 오거나 주말에 연락 오면 동호회 사람이라고 개인적인 친분이라고 말하기도 쉽고 물론 모든 배드민턴하는 분들이 불륜을 저지른다는 말은 아닙니다. 하지만 몇명 남성 회원은 아예 목적이 여자 회원들 여기저기 찔러 보고 애인을 만들려고 하는 분들이 있어 문제가 되는 것입니다. 그렇게 10번 찍어 2명은 넘어 오면 불륜이 시작된다 하더라구요.. 참으로 울화통이 터지는 말입니다. 

건강을 위해 취미를 하고 운동을 하는건 참으로 좋은데 목적성있는 운동은 가정의 파탄을 가져 오게 됩니다. 동호회애인은 상간자 소송으로 이어지고 가정 나의 취미 운동을 함께 했던 동료들도 다 잃게 되는겁니다.

 

 

 

 

남편이 배드민턴 동호회에 가입하더니 바람피는 남자처럼 이상한 행동을 보이나요? 동호회에 빠져 핸드폰만 단톡만 하고 매일 웃고 있나요?

아내가 다이어트 한다고 배드민턴을 치면서 자꾸 외모에 신경쓰나요? 가정에 신경 안쓰고 동호회에 빠져 누군가 만나고 있는 느낌이 드시나요?  배드민터 불륜 그안에 내 배우자의 애인이 있을지 모르니 잘 지켜 보시구요 이상하다 싶으면 포커페이스 유지 하며 증거수집 후 상간자 소송 해야 합니다.

 

법률적인 도움이 필요하시면 언제든지 연락 주시구요!  코로나19 조심하시길 바라며 좋은 하루 되세요!